대한적십자사봉사회 속초시협의회(회장 이정숙)에서는
6월 11일(목) 오후 1시 30분, 속초봉사관 2층 사랑의 국수 나눔터에서 " 제21회차 사랑의 국수나눔 봉사활동 " 을 실시 하였습니다
이번 국수나눔은 정성스럽게 만든 국수를 지역내 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 속초시 지부에 방문하여 직접 전달해주었습니다
사랑♡♡♡ 봉사♡♡♡ 존경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인숙(화천군협의회홍보차장) 작성시간 26.06.18 속초시협의회 이정숙회장님과 봉사원님
사랑의 ㄱㄷㆍㄱ수나눔 봉사활동으로 만드신국수
지역내 장애인 복지회에 전해드림까지 수고많이하셧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김시민(강원특별자치협의회 홍보국장 작성시간 26.06.18 서인숙 화천군협의회 홍보차장님!
언제나 많은 관심과 격려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작성시간 26.06.18 이정숙 회장님 봉사원님들 " 사랑의 국수 나눔 활동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시민(강원특별자치협의회 홍보국장 작성시간 26.06.18 임창만 전)전북지사협의회 회장님!
항상 많은 관심과 응원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작성시간 26.06.19 속초시협의회(회장 이정숙) 봉사원님들 사랑의 국수 나눔터에서 "
제21회차 사랑의 국수나눔 봉사활동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