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강원특별 자치도지사 정연수(회장
양양군협의회)에서는 속초 해양경찰 명예 해양 환경 감시원 적십자 회원님들과 함께 합동순찰과 함께 환경 정화 운동을 하였습니다.
특히 해수욕장 내 모래사장과 주변 일원의 해양
쓰레기 를 수거하는 등 처리가 어려운 곳 위주로
활동을 펼쳐 이 일대를 깨끗한 모습으로 되돌려
놓았다.
궂은 무더위 속에 이번 행사에 함께 참여해 주신
봉사자 여러분들의 손이 이 세상을 깨끗이 할 힘을
가지고 있어 깨끗한 환경속에서 살아 갈 수 있어
행복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