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강원특별자치도지사 신남봉사회
(회장 김명순)에서는 2026년 6월 13일(토요일) "제28회 남면 면민 한마음대회" 에서 차 봉사를 실시 하였습니다.
행사에 참여한 면민분들께 냉차및 온차를 드리면서 듣기 좋은 말씀이 봉사단체중에 가장 모범적이고 열심히 잘한다고 칭찬을 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한편으론 뿌듯한 마음이었습니다.
우리 신남 봉사회 봉사원분들 에너지 넘치는 활동량에 감사합니다.
특별히 협의회 회장 박영옥님께서도 함께하여서 자리가 더더욱 빛났습니다.
감사하며 우리 신남봉사회 봉사원 손길 발길에 복 넘치길 기원하며 화이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작성시간 26.06.18 김명순 회장님 봉사원님들 " 제28회 남면 면민 한마음대회 봉사 활동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시민(강원특별자치협의회 홍보국장 작성시간 26.06.18 임창만 전)전북지사협의회 회장님!
항상 많은 관심과 응원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서인숙(화천군협의회홍보차장) 작성시간 26.06.18 신남봉사회 김명순회장님과 봉사원님
면민 한마음 체육대회에서
차 봉사하시느라 수고많으셧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김시민(강원특별자치협의회 홍보국장 작성시간 26.06.18 서인숙 화천군협의회 홍보차장님!
언제나 많은 관심과 격려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작성시간 26.06.19 신남봉사회(회장 김명순) 봉사원님들 "제28회 남면 면민
한마음대회" 에서 차 봉사 활동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