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속초시협의회 바다봉사회
(회장 강호경)에서는 2026년 6월 13일(토) 09시 부터 속초시 노학동 소재 노리경로당에서 어르신 분들 약 65여명을 모셔습니다
강호경 속초시협의회 바다봉사회 회장과 봉사원 총 20명이 참석하여 자체적 행사인 "어르신 존경 효°나눔° 봉사활동" 일환으로 봉사원들이 직접 모은 성금으로 비빔밥 음식을 직접 만들고 구입한 과일, 떡등 무료로 점심 한끼를 제공하였습니다
특별히, 최돈일 속초봉사관 명예관장님(도협의회 상임고문), 엄기인 강원특별자치도협의회 회장님, 전순옥 도협의회 부회장, 이정숙 속초시협의회 회장이 함께 참석하여 격려금도 전달 하고 자리를 더욱 빛내주셨습니다
이번 행사는 속초시협의회 바다봉사회(회장 강호경)에서 봉사원들이 직접 성금을 모아 자비로 모든 음식을 만들고 구입하여 매분기 마다
1회씩 경로당을 순차적으로 순회하는 봉사 활동을 펼쳤습니다
오늘은 속초시 노학동 노리경로당을 방문하여 점심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작성시간 26.06.19 강호경 회장님 봉사원님들 " 노리경로당 점심 봉사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작성시간 26.06.19 속초시협의회 바다봉사회(회장 강호경) 봉사원님들
노리경로당에서 점심봉사 활동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박봉근(구미시협의회 홍보부장) 작성시간 26.06.20 속초시협의회 바다봉사회
경로단 어르신 점심 나눔 봉사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서인숙(화천군협의회홍보차장) 작성시간 10:02 new
바다봉사회 강호경회장님과 봉사원님
경로당에서 어르신들 모시고 점심나눔 하시느라 수고많으셧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