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협의회

대한적십자사 강원특별자치도지사 속초봉사회 국수사랑나눔 봉사활동

작성자김태순 (강원특별자치도 홍보차장)|작성시간26.06.19|조회수18 목록 댓글 1

대한적십자사 강원특별자치도지사 속초봉사회
(회장 이수민)에서는 2026년 6월 14일(일), 09:00 속초시 교동 먹거리촌 공원내에서 국수사랑나눔 봉사활동에 이수민 속초적십자봉사회 회장과 봉사원이 함께 참여해주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속초시 여러 단체가 참여하여 어르신들께 따뜻한 국수를 나누는 모습은 그 자체로 아름다운 봄날의 향연이었습니다.

함께할 때 나눔의 가치는 더욱 커진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작은 실천이지만 의미 있는 봉사로 오래 기억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참여해주신 봉사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속초적십자봉사회 화이팅!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9 속초봉사회(회장 이수민 봉사원 여러분 교동 먹거리촌
    공원내에서 국수사랑나눔 봉사활동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