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강원특별자치도지사 속초봉사회
(회장 이수민)에서는 2026년 6월 14일(일), 09:00 속초시 교동 먹거리촌 공원내에서 국수사랑나눔 봉사활동에 이수민 속초적십자봉사회 회장과 봉사원이 함께 참여해주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속초시 여러 단체가 참여하여 어르신들께 따뜻한 국수를 나누는 모습은 그 자체로 아름다운 봄날의 향연이었습니다.
함께할 때 나눔의 가치는 더욱 커진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작은 실천이지만 의미 있는 봉사로 오래 기억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참여해주신 봉사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속초적십자봉사회 화이팅! 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