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협의회

대한적십자사 강원특별자치도지사 청대봉사회 환경정화 활동

작성자김태순 (강원특별자치도 홍보차장)|작성시간26.06.19|조회수13 목록 댓글 2

대한적십자사 강원특별자치도지사 청대봉사회 (회장 이섭)에서는 2026년 6월 14일(일) 14:00, 속초시 조양동 소재 속초해수욕장 주변에서 이섭 청대적십자봉사회 회장과 봉사원들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대한적십자사 정기후원 캠페인 및 깨끗한 관광도시 가꾸기를 위한 환경정화" 활동을 함께 펼쳤 습니다.

청대적십자봉사회 화이팅!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20 청대봉사회 (회장 이섭) 봉사원님들 속초해수욕장 주변의 환경정화" 활동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서인숙(화천군협의회홍보차장) | 작성시간 26.06.23 new 청대적십자봉사회 이섭회장님과 봉사원님
    다가올 여름대비
    해수욕장 주변등에서.
    환경정화봉사 하시느라 더운데 수고많으셧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