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강원특별자치도지사 영랑봉사회 (회장 이근호)에서는 2026년 06월 14일(일) 09:00 부터 속초시 소재 주공4차(아) 경로당에서 이근호 영랑적십자봉사회 회장님과 봉사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 어르신들에게 사랑의 국수나눔 봉사활동 "을 실시 하였습니다.
매월 1회, 오늘도 변함없이 맛있고 정성이 가득 담긴 점심을 지역내 어르신 40명에게 국수를 직접 준비하고 재료도 만들어 따뜻한 점심을 한끼 제공하고 무료로 마음을 전하는 봉사활동을 몸소 실천하였습니다.
영랑적십자봉사회 화이팅! 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