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협의회

대한적십자사 강원특별자치도지사 영귀미면봉사회 장애인복지관 식당 지원 봉사

작성자김태순 (강원특별자치도 홍보차장)|작성시간26.06.20|조회수11 목록 댓글 3

대한적십자사 강원특별자치도지사 영귀미면봉사(회장 고만순)에서는 2026년 6월 15일(월) 홍천군 장애인복지관에서 식당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영귀미면봉사회는 매월 첫째 주와 셋째 주 월요일마다 정기적으로 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날도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음식 재료 준비, 조리, 배식, 설거지 등 전 과정에 참여하여 복지관 이용자들이 따뜻하고 맛있는 점심을 드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봉사 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봉근(구미시협의회 홍보부장) | 작성시간 26.06.20 영귀미면봉사회 장애인복지관 지원 봉사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 작성시간 26.06.21 고만순 회장님 봉사원님들 " 장애인복지관 급식지원 활동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21 영귀미면봉사(회장 고만순) 봉사원님들
    홍천군 장애인복지관 식당 봉사활동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