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강원특별자치도지사 영귀미면봉사(회장 고만순)에서는 2026년 6월 15일(월) 홍천군 장애인복지관에서 식당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영귀미면봉사회는 매월 첫째 주와 셋째 주 월요일마다 정기적으로 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날도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음식 재료 준비, 조리, 배식, 설거지 등 전 과정에 참여하여 복지관 이용자들이 따뜻하고 맛있는 점심을 드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봉사 하였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