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속초시협의회(회장 이정숙) 에서는 2026년 06월 16일(화) 13시 30분 속초봉사관에서 "2026년도 제22회차, 사랑의 국수나눔 봉사활동 "을 실시하였습니다
오늘도 항상 변함없이 국수나눔을 함께하는 봉사원님들 모두 봉사활동에서 흘리는 열정적인 구슬땀...행복해 하는 모습들 너무 멋지고... 너무 아름답습니다
정성스럽게 만든 국수를 지역내 강원도뇌병변 장애인 인권협회 속초지회를 방문하여 직접 전달 해주었습니다
사랑♡♡♡ 봉사♡♡♡ 존경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