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협의회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강원특별지치도 홍천봉사회 장애인복지관 사랑愛 손맛 나눔

작성자김태순 (강원특별자치도 홍보차장)|작성시간26.06.22|조회수13 목록 댓글 2

대한적십자사 강원특별도지사 홍천봉사회(회장 안윤노)에서는 2026. 06. 16(화) 홍천군 장애인 복지관에서

식재료준비, 배식, 설거지를 하며 보람된 시간을 함께 하였습니다.
.
봉사는 협의회 함께 200인분의 맛있는 음식을 만들고 복지관 이용자들이 드실 맛있는 점심을 위해 직접

다듬고 씻고.썰고. 조리까지 정성을 다해 준비하고 배식에 설겆이 까지 깔끔하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이날도 봉사원 10명이 참여하여 장애인 가구에 전달될 도시락 반찬을 직접 만들어 포장하고 이용자들이

드실 점심을 정성들여 준비하고 조리하여 배식을 하고 설겆이 까지 깨끗하게 끝내고 돌아왔습니다.

사랑과 봉사을 다하는 봉사원 여러분의 힘이 우리 사회 꼭 필요합니다 힘네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 작성시간 26.06.22 new 안윤노 회장님 봉사원님들 " 장애인 복지관 급식 봉사 활동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 작성시간 36분 전 new 홍천봉사회(회장 안윤노) 봉사원님들 홍천군 장애인 복지관에서
    식재료준비, 배식, 설거지 봉사 활동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