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강원특별도지사 홍천봉사회(회장 안윤노)에서는 2026. 06. 16(화) 홍천군 장애인 복지관에서
식재료준비, 배식, 설거지를 하며 보람된 시간을 함께 하였습니다.
.
봉사는 협의회 함께 200인분의 맛있는 음식을 만들고 복지관 이용자들이 드실 맛있는 점심을 위해 직접
다듬고 씻고.썰고. 조리까지 정성을 다해 준비하고 배식에 설겆이 까지 깔끔하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이날도 봉사원 10명이 참여하여 장애인 가구에 전달될 도시락 반찬을 직접 만들어 포장하고 이용자들이
드실 점심을 정성들여 준비하고 조리하여 배식을 하고 설겆이 까지 깨끗하게 끝내고 돌아왔습니다.
사랑과 봉사을 다하는 봉사원 여러분의 힘이 우리 사회 꼭 필요합니다 힘네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