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협의회

대한적십자사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한마음봉사회 사랑愛 손맛나는 죽 나눔

작성자김태순 (강원특별자치도 홍보차장)|작성시간26.06.22|조회수23 목록 댓글 2

한마음적십자봉사회(회장 박선자)와 봉사자들은 2026. 06. 16(화) 횡성군종합사회 복지관 요청에 따라

건강 플러스 한 끼 영양죽과 음식 등 무료급식 나눔 봉사 활동을 펼쳤다.

소외계층 초청 점심을 제공 등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원 하고 있다.

횡성군종합사회복지관의 과중된 업무 및 비용 부담을 절감하며 무료급식 운영하였다.

직접 만든 죽과 횡성복지관을 이용하시는 홀몸 어르신 기초생활 수급자 등 어려운 이웃 50세대에 전달된

메시지 식기. 세척 등을 위생적으로 처리 했다.

박선자 회장은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주변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자원 봉사활동을 통해 정이 대한적십자사 강원특별 자치도 한마음봉사회 지역사회

문제해결 중심으로 앞으로 지속적인 활동 하겠다고 말했다.

한마음적십자봉사회 종합사회복지관 건강 한 끼 영양 죽,용기세척및주변정리 하였습니다.감사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 작성시간 26.06.22 new 박선자 회장님 봉사원님들 " 손맛나는 죽 나눔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 작성시간 09:12 new 한마음적십자봉사회(회장 박선자) 봉사원님들
    건강 플러스 한 끼 영양죽과 음식 등 무료급식 나눔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