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협의회(회장 안효섭)에서는 봉사자와 함께 지난 2026. 06.17(수) 횡성군 횡성군청 주차장 에서 횡성군 제23회 헌혈자의날 기념 사랑의헌혈 릴레이 캠페인 전개 헌혈운동 캠페인을 펼쳤다.
횡성군헙의회 안효섭 회장과 봉사자가 횡성군(군수 김명기)와 함께하는 ‘생명 나눔 헌혈운동 캠페인’
이 대대적으로 전개됐다.
김명기 군수는‘헌혈은 우리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가장 직접적인 방법으로 함께해 주신 여러분의 헌신은 큰 감동과 희망을 전해주고
있다며 횡성군 국민의 건강과 행복을 지키기 위해 생명 나눔 운동을 지속적으로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