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홍천군협의회(회장 김용덕) 에서는 2026. 06.17(수) 홍천군장애인복지관 배식봉사를 하였습니다.
복지관 이용자들이 드실 맛있는 점심을 위해 직접 다듬고 씻고.썰고. 조리까지 정성을 다해 준비하고 배식에
설겆이까지 깔끔하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매월 세째주 수요일에 협의회 당번으로 오늘은 협의회 임원들과 내촌.화촌. 한백봉사회에서
이날도 봉사원 11명이 참여하여 장애인 가구에 전달될 도시락 반찬을 직접 만들어 포장하고 이용자들이 드실 점심을 정성들여 준비하고 조리하여 배식을 하고 설겆이까지 깨끗하게 끝내고 돌아왔습니다.
사랑과 봉사을 다하는 봉사원 여러분의 힘이 우리 사회 꼭 필요합니다 힘네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