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강원특별자치도지사 영귀미면봉사회(회장 고만순)에서는 2026년 6월 17일(수) 영귀미면 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린 제28회 영귀미면 면민체육대회 및 찾아가는 음악회에서 차와 커피 음료 봉사를 실시하였습니다.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수고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대한적십자사 강원특별자치도지사 영귀미면봉사회(회장 고만순)에서는 2026년 6월 17일(수) 영귀미면 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린 제28회 영귀미면 면민체육대회 및 찾아가는 음악회에서 차와 커피 음료 봉사를 실시하였습니다.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수고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