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대전.세종대덕구협의회.
#탄소중립 자원봉사 캠페인.
#대덕 환경 지킴이
*2026. 6. 13.(토) 10:00~12:00 대전.세종대덕구협의회(회장이순화)는 회원님과함께 중리동 중앙어린이공원에서
두번째 환경정화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주변은. 비록 깨끗한 편이었지만 담배꽁초는 여전이 많이 보이네요 ~
낯의 기온이 높아 다소 힘들었지만 더위를 시켜준 시원한 음료와 커피를 제공해주신 도란도란 커피봉사 봉사단 덕분에 캠페인을 잘' 마첬습니다~ 고맙습니다
● 음료와 커피제공시 이번 캠페인부터는 종이컵 사용량을 줄이고 개인 텀블러 사옹을 권장하고 있습니다~~회원님들은 참고바랍니다~~
※귀한주말에 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이 참석해주신 적십자 회원님 모두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 다음 캠페인은. 7월4일(토) 오정동에서 진행됩니다~
앞으로도 많은 참석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