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전세종협의회

#대덕 환경지킴이

작성자김년숙(대전.세종협의대덕구홍보부장|작성시간26.06.19|조회수8 목록 댓글 2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대전.세종대덕구협의회.
#탄소중립 자원봉사 캠페인.
#대덕 환경 지킴이
*2026. 6. 13.(토) 10:00~12:00 대전.세종대덕구협의회(회장이순화)는 회원님과함께 중리동 중앙어린이공원에서
두번째 환경정화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주변은. 비록 깨끗한 편이었지만 담배꽁초는 여전이 많이 보이네요 ~
낯의 기온이 높아 다소 힘들었지만 더위를 시켜준 시원한 음료와 커피를 제공해주신 도란도란 커피봉사 봉사단 덕분에 캠페인을 잘' 마첬습니다~ 고맙습니다

● 음료와 커피제공시 이번 캠페인부터는 종이컵 사용량을 줄이고 개인 텀블러 사옹을 권장하고 있습니다~~회원님들은 참고바랍니다~~

※귀한주말에 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이 참석해주신 적십자 회원님 모두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 다음 캠페인은. 7월4일(토) 오정동에서 진행됩니다~
앞으로도 많은 참석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9 대덕구협의회(회장 이순화) 봉사원님들 중리동 중앙어린이공원에서
    두번째 환경정화활동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 작성시간 26.06.20 이순화 회장님 봉사원님들 " 중앙 어린이공원 환경정화 활동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