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전세종협의회

#희망여름나눔캠페인

작성자김년숙(대전.세종협의대덕구홍보부장|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2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대전.세종대덕구협의회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

6월18일 대전.세종대덕구협의회 (회장이순화)는 중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법영)에서 주관한 " 여름을담다" 여름김치 지원사업에. 참여하였다~
대전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서 후원하는 여름김치 1000kg (열무김치.나박킴치)를 각3kg씩 포장하여 6kg 한박스를
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하여 나눔의 의미를 더하며,폭염속에서 건강하고,시원한 여름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포장하여 무더위 속에서 무거운 김치통을 취약가정에 전달까지 애써주신 적십자 회원님 고생하셨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9 대덕구협의회 (회장 이순화) 봉사원님들
    여름을담다" 여름김치 지원사업에 참여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 작성시간 26.06.20 이순화 회장님 봉사원님들 " 여름김치 지원사업 참여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