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대전.세종대덕구협의회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
6월18일 대전.세종대덕구협의회 (회장이순화)는 중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법영)에서 주관한 " 여름을담다" 여름김치 지원사업에. 참여하였다~
대전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서 후원하는 여름김치 1000kg (열무김치.나박킴치)를 각3kg씩 포장하여 6kg 한박스를
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하여 나눔의 의미를 더하며,폭염속에서 건강하고,시원한 여름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포장하여 무더위 속에서 무거운 김치통을 취약가정에 전달까지 애써주신 적십자 회원님 고생하셨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