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적십자사 여수협의회 디딤돌봉사회는 이달에도 둘쨋주 월욜인 8일 동여수노인복지관 점심봉사가 있었다. 항상 시간을 내어 봉사에 참여해준 봉사원들에 감사한다 오늘도 점심을 먹으려 300여명의 어르신들이 복지관을 찾아왔다 불편한 어르신들 식판도 들어다주고 ~~ 먹은자리 치우고 설거지하고 바닥마무리까지 늘 즐거운 봉사활동이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작성시간 26.06.08 여수협의회 디딤돌봉사회 봉사원 여러분
동여수노인복지관 점심봉사 활동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작성시간 26.06.09 디딤돌봉사회 봉사원님들 " 동여수노인복지관 점심봉사 활동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김태순 (강원특별자치도 홍보차장) 작성시간 26.06.14 여수협의회 서윤희(회장 디딤돌봉사회)님을
비롯한 봉사원들께서 동여수노인복지관
300여명 어르신들께서 점심봉사 활동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김정숙 (여수시협의회 홍보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