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광주전남협의회

여수장애인복지관 점심봉사

작성자김정숙 (여수홍보부장)|작성시간26.06.11|조회수16 목록 댓글 2

대한적십자사 여수협의회 최상철감사 진달래봉사회 e-세대봉사 한려봉사는 11(목)

매월 첫째주 목요일에 있는 여수장애인복지관 점심봉사를 다녀왔다

오늘도 메뉴다듬기 부터 시작해 마지막 설거지까지 300여명의 식사대접

고맙다는 인사를 받으며 즐거운 봉사였다

시간을 내어 봉사에 참여한 봉사원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 작성시간 26.06.11 최상철 감사님 봉사원님들 " 여수장애인복지관 점심봉사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15 여수협의회진달래봉사회 e-세대봉사 한려봉사화 봉사원님들
    매월 첫째주 목요일 여수장애인복지관 점심봉사 활동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