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여수협의회 최상철감사 진달래봉사회 e-세대봉사 한려봉사는 11(목)
매월 첫째주 목요일에 있는 여수장애인복지관 점심봉사를 다녀왔다
오늘도 메뉴다듬기 부터 시작해 마지막 설거지까지 300여명의 식사대접
고맙다는 인사를 받으며 즐거운 봉사였다
시간을 내어 봉사에 참여한 봉사원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대한적십자사 여수협의회 최상철감사 진달래봉사회 e-세대봉사 한려봉사는 11(목)
매월 첫째주 목요일에 있는 여수장애인복지관 점심봉사를 다녀왔다
오늘도 메뉴다듬기 부터 시작해 마지막 설거지까지 300여명의 식사대접
고맙다는 인사를 받으며 즐거운 봉사였다
시간을 내어 봉사에 참여한 봉사원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