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광주전남협의회

디딤돌봉사회 노인점심봉사

작성자김정숙 (여수홍보부장)|작성시간26.06.19|조회수12 목록 댓글 2
대한적십자사 여수협의회 디딤돌봉사회 회원들은 19(금) 종일 날씨가 흐린날
동여수노인복지관 점심봉사를 다녀왔다
오후에는 살짝 가랑비도 내렸다
이젠 어르신들의 얼굴도 거의 낯이 익을 정도다
오늘도 배식하고 식판치우고 설거지마무리까지 보람찬 봉사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20 여수협의회 디딤돌봉사회 봉사원님들
    동여수노인복지관 점심봉사 활동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 작성시간 26.06.20 디딤돌봉사회 봉사원님들 " 동여수노인복지관 점심봉사 활동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