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적십자사 여수협의회 디딤돌봉사회 회원들은 19(금) 종일 날씨가 흐린날 동여수노인복지관 점심봉사를 다녀왔다 오후에는 살짝 가랑비도 내렸다 이젠 어르신들의 얼굴도 거의 낯이 익을 정도다 오늘도 배식하고 식판치우고 설거지마무리까지 보람찬 봉사였다 |
다음검색
| 대한적십자사 여수협의회 디딤돌봉사회 회원들은 19(금) 종일 날씨가 흐린날 동여수노인복지관 점심봉사를 다녀왔다 오후에는 살짝 가랑비도 내렸다 이젠 어르신들의 얼굴도 거의 낯이 익을 정도다 오늘도 배식하고 식판치우고 설거지마무리까지 보람찬 봉사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