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광주전남협의회

[완도군협의회 노화읍봉사회, 쾌적한 지역환경 조성 위한 풀베기 봉사활동 전개]

작성자정건(완도홍보부장)|작성시간26.06.22|조회수13 목록 댓글 2

[완도군협의회 노화읍봉사회, 쾌적한 지역환경 조성 위한 풀베기 봉사활동 전개]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완도군협의회 산하 노화읍봉사회(회장 김인숙)는 지난 21일 지역사회 환경정화와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풀베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김인숙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이 참여해 마을 주변과 도로변, 주민들의 통행이 잦은 구간의 잡초와 무성하게 자란 풀을 제거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회원들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주민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맡은 구역을 꼼꼼히 정비하며 적십자 인도주의 정신을 실천했다.

김인숙 회장은 “작은 봉사이지만 주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생각으로 회원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노화읍봉사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완도군협의회는 지역 곳곳에서 환경정화, 취약계층 지원, 재난구호 및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봉사단체로서 역할을 다하고 있다.

한편 노화읍봉사회는 지속적인 환경정화 활동과 나눔 실천을 통해 살기 좋은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며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완도군협의회 #노화읍봉사회
#풀베기봉사
#환경정화활동
#지역사회봉사
#적십자인도주의
#함께하는지역사회
#홍보부장정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 작성시간 06:01 new 김인숙 회장님 봉사원님들 " 지역환경 조성 위한 풀베기 봉사활동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 작성시간 09:15 new 완도군협의회 노화읍봉사회(회장 김인숙) 봉사원님들
    환경정화와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풀베기 봉사활동 고생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