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구미시협의회(이미경 회장)는
금오산 자락에 있는 구미노인종합복지관에서
어르신 800여분께 점심 배식봉사를 했습니다.
신록의 계절인 유월에도 변함없이 어르신들께서
점심 식사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각자
맡은 배식코너에서 사랑 가득한 마음으로 밥과
반찬을 담아주시고 식탁정리, 잔밥 처리까지
정성스럽게 잘 해주신 봉사원들께 고마움과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적십자 가족 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
-. 일시 : '26년 06월 22일(월) 10:00 ~14:00
-. 장소 : 구미노인종합복지관
-. 참석인원 : 15명
Saving Lives, 적십자는 생명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