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남협의회

창원한마음병원주관 봉사원 격려오찬행사

작성자신연희(경남도홍보국장)|작성시간26.06.07|조회수25 목록 댓글 3

26년 6월5일 금요일 12시 그랜드머큐어앰버서더 창원(구:풀만)에서 창원 한마음병원 주관 봉사원 격려 오찬행사가 있었다
행사에는 한마음 의료재단 최경화 이사장님과 병원 관계자
지사 박희순 회장님. 도협의회 안정숙 회장님과 임원. 지사 김환석 사무처장님과 직원. 18개 시.군.구 협의회 회장및 회원등 100여명이 참석하였다

인류애 실천이라는 가치를 바탕으로 지역사회 곳곳에서 이웃사랑과 봉사를 실천해온 적십자봉사원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그공로를 기리고자 24년 시작으로 3년째 이어오고 있다

도협의회 조은순 사무국장
거제시협의회 이경미 회장
밀양시협의회 조정숙 회장이 수상자로 선정되어 표창패를 받았다

병원측에서 준비한 맛난 음식을 먹으며 수상자들의 소감과 각 협의회 회장님들의 소감도 듣고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 작성시간 26.06.07 안정숙 회장님 봉사원님들 " 창원한마음병원주관 봉사원 격려오찬행사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 작성시간 26.06.08 경남도협의회 안정숙 회장님과 봉사원님들
    창원 한마음병원 주관으로 열린 격려오찬행사 하시느라 수고하셧습니다.
  • 작성자김태순 (강원특별자치도 홍보차장) | 작성시간 26.06.14 안정숙(회장 경남도협의회)님과 봉사원님들께서

    창원 한마음병원 주관으로 열린 격려오찬행사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셧습니다.

    신연희(경남도 홍보국장)님 취재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