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5일(금)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에서 제주시협의회(회장 정경자) 주관으로
협의회 임원 및 각 단위봉사회 임원등 130여명이 참석하여, "제주시협의회 봉사원 역량강화활동"을 실시하였다.
이 날 1부행사는
개회식 > 유공자 표창 > 특강 (생명존중 "마음에 온" 및 심리적응급처치)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2부행사는
재난대응 활동 체험(이동세탁차량, 재난 현장 회복지원 BUS, 응급급식차량 시찰, 재난시
이재민을 위한 재난구호쉘터를 설치하고 접는 방법을 6인 1조로 직접 배우고 익힘)으로
재난 발생시 대응력을 높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또한 환경의 날 기념 봉사로 지사 주변 쓰레기 정리 및 잡초 뽑기를 실시하였다.
기념 촬영
정경자 회장님 환영사
특강(재난심리담당 강미수님)
6인 1조로 재난구호쉘터를 설치하고 접는 체험
환경의 날 기념 지사 주위 쓰레기 수거 및 잡초제거 활동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임창만 전북남원 반달곰 작성시간 26.06.07 정경자 회장님 봉사원님들 " 재난대응 역량강화 활동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한성옥(경기 홍보국장) 작성시간 26.06.08 제주시협의회(회장 정경자) 봉사원 여러분
"제주시협의회 봉사원 역량강화활동"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김태순 (강원특별자치도 홍보차장) 작성시간 26.06.14 제주시협의회(회장 정경자)님을 비롯한
봉사원께서는 "제주시협의회 봉사원
역량강화활동"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고기범(제주시협의회 홍보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