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용인8경 어비낙조 한바퀴

작성자김 영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22 목록 댓글 2

어비낙조를 촬영코자 갔으나 날씨가 받혀주지를 않았을 뿐만 아니라 날이 가물어 호수에 물이 만수가 되지않아 다음 기회로 

기약을 하고 돌아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재선 | 작성시간 26.06.21 아름다운 우리 산천초목의 초록의 향년이 정말 멋져요.우리는 어디쯤?
  • 답댓글 작성자김 영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