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디카시, 어떻게 공부하느냐고요? (수정)

작성자靜岩/임재룡|작성시간26.06.22|조회수3 목록 댓글 0

좀 어줍쟎지만 제가 디카시에 대한 개념을 간략하게 정리해봤습니다.

읽어 보시고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디카시 습작 작품은 '디카시 사랑방'에 올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