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온뒤라 하늘은 맑고 푸르고
공기는 상큼하니 푸른숲속길
아~!!! 너무좋다 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오며 깔딱 고개 첫번,
째 넘어 냉커피 한모금 하고 깔딱고개 두번째 넘어 각자 가지고온 간식으로 먹는즐거움 만끽하며 즐거운 산행 으로
심신을 단련 하며 아차산에서 용마산으로 하산 ~
즐거웠습니다 ~^^
다음검색
비온뒤라 하늘은 맑고 푸르고
공기는 상큼하니 푸른숲속길
아~!!! 너무좋다 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오며 깔딱 고개 첫번,
째 넘어 냉커피 한모금 하고 깔딱고개 두번째 넘어 각자 가지고온 간식으로 먹는즐거움 만끽하며 즐거운 산행 으로
심신을 단련 하며 아차산에서 용마산으로 하산 ~
즐거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