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회(9기) 사랑방

❤️ 아차산 산행 20회 ❤️

작성자김진호(8대사무국장,23회)|작성시간26.06.22|조회수3 목록 댓글 0

    비온뒤라 하늘은 맑고 푸르고
공기는 상큼하니 푸른숲속길


아~!!! 너무좋다 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오며 깔딱 고개 첫번,

째 넘어 냉커피 한모금 하고 깔딱고개 두번째 넘어 각자 가지고온 간식으로 먹는즐거움 만끽하며 즐거운 산행 으로
심신을 단련 하며 아차산에서 용마산으로 하산 ~


즐거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