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삶 이야기

우리 처음처럼...

작성자멋진인생(이봉래)|작성시간26.06.15|조회수113 목록 댓글 10

인연이란

소중한것

 

우리 처음 만났을때

그때처럼

언제나

그렇게 순수한 우정으로

 

퇴색하거나

변질되거나

욕심 부리지않고

 

서로가

조금씩 양보하고

이해하는

참다운 친구로서

 

오래토록

기억되었으면 좋겠읍니다. 

 

인연이란

두 글자

우리의 만남은

 

서로가 소중히 간직하는

아름다운 마음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경 | 작성시간 26.06.15 동감.가는글
    잘읽고 갑니다
    ~~!!
    지기님 홧팅 입니다~
  • 작성자권태기(김인배) | 작성시간 26.06.15 동감 합니다
    이젠 연세들도 있고 하니 서로서로 빈정 상하지 않토록 조금씩 이해 하고 베풀고 안되면 그냥 그러려니 하고 어깨동무 까진 아니더라도
    두손 잡고 남은 세월 즐겁게 살아갑시다
  • 작성자나연 | 작성시간 26.06.15 지기님!
    응원 합니다 ㅉㅉ
  • 작성자하린 | 작성시간 26.06.15 오랜세월속에 각자에 생활방식대로 주관을갖고
    살아온 사람들.....
    때로는 아름답고 소중한
    인연도있지만 때론 만나면
    안될 인연도 있어요.
    그런 인연을 빨리 파악할수있는
    지혜와 끊고 맺음을 정확히
    할수있다면 그것은인생
    멋있게 잘살고있다고
    생각드네요 ᆢ^^
  •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15 좋은글잘보았어요
    화이팅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