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연이란
소중한것
우리 처음 만났을때
그때처럼
언제나
그렇게 순수한 우정으로
퇴색하거나
변질되거나
욕심 부리지않고
서로가
조금씩 양보하고
이해하는
참다운 친구로서
오래토록
기억되었으면 좋겠읍니다.
인연이란
두 글자
우리의 만남은
서로가 소중히 간직하는
아름다운 마음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희경 작성시간 26.06.15 동감.가는글
잘읽고 갑니다
~~!!
지기님 홧팅 입니다~ -
작성자권태기(김인배) 작성시간 26.06.15 동감 합니다
이젠 연세들도 있고 하니 서로서로 빈정 상하지 않토록 조금씩 이해 하고 베풀고 안되면 그냥 그러려니 하고 어깨동무 까진 아니더라도
두손 잡고 남은 세월 즐겁게 살아갑시다 -
작성자나연 작성시간 26.06.15 지기님!
응원 합니다 ㅉㅉ -
작성자하린 작성시간 26.06.15 오랜세월속에 각자에 생활방식대로 주관을갖고
살아온 사람들.....
때로는 아름답고 소중한
인연도있지만 때론 만나면
안될 인연도 있어요.
그런 인연을 빨리 파악할수있는
지혜와 끊고 맺음을 정확히
할수있다면 그것은인생
멋있게 잘살고있다고
생각드네요 ᆢ^^
-
작성자지은이 작성시간 26.06.15 좋은글잘보았어요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