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장
하고 싶은 대로 가는 대로
그냥, 놔두어라 그러다 보면
언젠가는 그건 아닌데
할 건데
힘없고 능력 없으면
통하지 않는다
그게 자연의 순리다
도리 정도 순리 그거
쉽고도 참 어렵다
내가 그러면
내 주변도 다 그런데
그러면 할 수 없다
마음으로 정으로 산 날이
얼마며 그러면 그럴 수밖에
없지 않은가 텅 빈 가슴
무엇으로 채우려고
머리는 뭘로 채워졌으며
어떻게 할 건데..
몸이 찌쁘디 귀찮으면
만사가 귀찮다
머리가 띵하면 골 때린가
삶 이란 것은 웃음과
눈물의 코바늘로
행복의 씨실과 불행의
날실을 한 땀 한 땀 엮어
나가는 것이다
人無千日好 花無百日紅
(인무천일호 화무백일홍)
사람은 천 일을 좋을 수 없고
꽃은 백 일을 붉을 수 없다는
뜻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수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인간관계 생각보다
참 단순합니다
연락이 끈기면 그게 끝인 겁니다
시간이 없다는 말은 사실 그 사람의
우선순위가 아니라는 뜻이지요
힘들 때조차 연락 한 번
없는 사람 솔직히 필요 없는 사람입니다
진짜 인연은 애쓰지 않아도 이어집니다
연락 한번 안부 한마디
그 작은 노력이 관계를 지탱하는 것입니다
억지로 붙잡을 필요가
없습니다
떠날 사람은 붙잡아도
떠나고 남을 사람은 애쓰지 않아도 남습니다
이것은 말이 아니라 행동이겠지요
날씨가 덥습니다
찬물 많이 드시지 마세요 폐에 부화걸리면 숨쉬기 힘듭니다 -
작성자박영현 작성시간 26.06.17 대충 삽시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정수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기왕사는 거 대충 살면 어떡헌다우
먹고 노는 거 나의 하루 중 일과지만 그 속에도 대충은 싫은 것을 어찌합니까,
늦게 오는 바람에 8공산인지 9공산인지 함께 못해서 아쉬움이 많습니다
무탈하게 잘 다녀 오시오 죄석22번의
주인 아시죠?이미지 확대
-
작성자문세남 작성시간 26.06.17 삶은 수화처럼^^
-
답댓글 작성자정수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세나미 아자씨 얼굴본지 오래되었네?
젊어졌을까? 늙어졌을까 ?
그것이 중요한 게 아니고 아프지 않게 사는 게 돈 버는 것이고 행복이라네,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