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나는 혼자이고
바람과 구름 타고
세월에 걸터앉아
두둥실 떠간다
저 멀리 아스라니보이는
젊은 날의 추억들도
세월 따라가고
지워지겠지,
혼자라서 외롭고
혼자라서 서럽다가도
혼자이기에 결정도
쉽게 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누구보다도 치열한
삶 속에 살아왔기에
두려움이 없는 것도
나의 무기이다
하여,
오늘이 지금이
행복하면 된다는
다소 이기적인
삶을 추구하지만
정답은 아닐 수도
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수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정수화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습니다,
아직은 그늘에 앉아 있으면 시원함을 느낄 수 있기는 하만 매미가 울기 시작하면 삼복 더위도 절정에 이르지요. 건강하세요
어떤 누구의 게시글이 됐든 빠지지 않고 댓글을주시는 총무님 대단하십니다? -
작성자문세남 작성시간 26.06.23 정삿갓이로소이다^~
그럼 같이 댕기는 낭자에겐 결례이지않소이까?서로 애정하다
아니더이나요 ㅋ
암튼 항상 좋은글 올려
주심에 감사드리오
정삿갓지망생 나리^^ -
답댓글 작성자정수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광고성 글 이라는 게 무슨 의미 인지 쉽게 이해는 되지만
구체적으로 말 하기가 쬐매 ?
머리 나쁜 소인배 참 교육으 삼겠소이다.
영화배우 나한일 이와 동창이라고?
나의 고향 서천군 장항읍 신창리 출신 나한일 55년생 우리와 갑장 -
답댓글 작성자문세남 작성시간 26.06.24 정수화 광고성이란 글 선넘었네 미안하고 나한일은 장항에서 군산에 배타고 통학 군산에 학교 다녔읍니다
예전에 수화님과 통화중 대화내용 ㅋ
건강합시다. -
답댓글 작성자정수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문세남 서천군 장항읍에서 서천군 비인면은 거리상 50리 약 (200km) 정도되네
전주시 효자동엔 효자들이 많은 동네?
통화 고마웠네 시간 될 때 한 번 올라오소 쐬주 한 잔 마시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