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7일 구리
사누리 40년된
샘터보신탕
(윤태현친구)가계에서
오후1시에
보신탕번개칩니다
보신탕못드시는분은 삼계탕
드시면되요
8호선동구릉역4번출구에서
만나서 이동합니다
주소보시고직접오셔도되고요
식사후 동구릉한바퀴돌고
분위기있는카페에서
차도한잔 마시고 좋은시간 되었음 합니다
다음검색
6월17일 구리
사누리 40년된
샘터보신탕
(윤태현친구)가계에서
오후1시에
보신탕번개칩니다
보신탕못드시는분은 삼계탕
드시면되요
8호선동구릉역4번출구에서
만나서 이동합니다
주소보시고직접오셔도되고요
식사후 동구릉한바퀴돌고
분위기있는카페에서
차도한잔 마시고 좋은시간 되었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