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번개 모임 공지

보신탕 구리번개모임

작성자지은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519 목록 댓글 27

6월17일 구리
사누리 40년된
샘터보신탕
(윤태현친구)가계에서
오후1시에
보신탕번개칩니다
보신탕못드시는분은 삼계탕
드시면되요
8호선동구릉역4번출구에서
만나서 이동합니다
주소보시고직접오셔도되고요
식사후 동구릉한바퀴돌고
분위기있는카페에서
차도한잔 마시고  좋은시간  되었음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ᆢ
    철희 친구님
    환영해요
  • 작성자혜정 | 작성시간 26.06.15 딸한테 허락받고
    겨우 시간냇네.
    참석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혜정씨 환영합니다
    고생했네요
  • 작성자희야 | 작성시간 26.06.16 함께 해요~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희야씨 환영합니다
    낼만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