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번개 모임 공지

내일 수요일 구리번개모임 오세요

작성자지은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310 목록 댓글 17

 

   구리  번개  합니다
 
시간 되시는 분 함께  해주세요
 
언제~2026년 6월  17일 (수요일)
 
어디서~   구리   8호선  동구릉역에서
 
몇시에~  오후~ 1시 

식사  구리 사누리 샘터 식당 

식사후  동구릉   산책
 
회비는  : 각자
 

 
더~궁금하신 분은 ~  김지은  운영자    010~2332~0571
                                 윤태현    010 ~5422 ~6065

                                 샘터 식당   031~571~516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선영 | 작성시간 26.06.17 함께 하겠습니다.
    넘 늦게 ㅡㅡㅡ. 지송 ㅡㅡㅡ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선영씨 환영합니다
    이따구리역에서
    반갑게 만나요
  • 작성자정표 | 작성시간 26.06.17 참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정표친구님 환영합니다
    이따 반갑게만나요
  • 작성자변승근(안전제일) | 작성시간 26.06.17 즐겁고 행복한 보양식 되세요.
    마음만 같이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