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무날이면
새벽 첫 차로 떠난다
여름꽃 담기 위해서
오늘은 월계동 초안산수국동산으로
06시도착 벌써 진사님들 4명정도
생각보다 수국이 이쁘지가 않네
사진찍고 08시
올만에 경동시장으로....!
다음 휴무날은
부천 중앙공원 능소화
중앙공원 옆 교회담벼락 배롱꽃
7월이면 연꽃시전
시흥 관곡지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흥석 작성시간 26.06.23 잘보았습니다.~
-
작성자강종식 (안양평촌) 작성시간 26.06.23 오우
좋습니다
ㅋ
모델이 있어야
좋은인물사진
뽑을수 있을텐디
ㅋ -
작성자신숙자 작성시간 26.06.23 참 일찍 하루를 시작 하네요
그림같은 연꽃도 이쁘고
배롱꽃도 능소화 터널같은 꽃들이 무지 멋지네요
이쁜꽃 잘 보았습니다 -
작성자서늬 작성시간 26.06.23 멋지게 사네요~
-
작성자정수화 작성시간 26.06.23 부지런한 영보기 작품 잘 보고있네 언제 기회되면 여기 소도둑놈 닮은 늙은 소년도 한 방 찍어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