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새벽길

작성자박영복|작성시간26.06.23|조회수59 목록 댓글 6

휴무날이면
새벽 첫 차로 떠난다
여름꽃 담기 위해서

오늘은 월계동 초안산수국동산으로
06시도착 벌써 진사님들 4명정도
생각보다 수국이 이쁘지가 않네
사진찍고 08시
올만에 경동시장으로....!

다음 휴무날은
부천 중앙공원 능소화

중앙공원 옆 교회담벼락 배롱꽃

7월이면 연꽃시전
시흥 관곡지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흥석 | 작성시간 26.06.23 잘보았습니다.~
  • 작성자강종식 (안양평촌) | 작성시간 26.06.23 오우
    좋습니다

    모델이 있어야
    좋은인물사진
    뽑을수 있을텐디
  • 작성자신숙자 | 작성시간 26.06.23 참 일찍 하루를 시작 하네요
    그림같은 연꽃도 이쁘고
    배롱꽃도 능소화 터널같은 꽃들이 무지 멋지네요
    이쁜꽃 잘 보았습니다
  • 작성자서늬 | 작성시간 26.06.23 멋지게 사네요~
  • 작성자정수화 | 작성시간 26.06.23 부지런한 영보기 작품 잘 보고있네 언제 기회되면 여기 소도둑놈 닮은 늙은 소년도 한 방 찍어주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