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은영 작성시간 26.06.08 도착에서. 힐링하고 계시군요
-
작성자정수화 작성시간 26.06.09 굴업도 들어가는 게 쉽지 않은데 육지에서 직항이 없어 덕적도에서 환승해야 되서 나도 몇 년 전에 갔었는데
덕적도는 여러번 갔었고 우럭 잡으러 ㅋㅋ -
답댓글 작성자박영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쑤화야
시방은 굴업도 직항이다
짝수날은 인천>문갑도>굴업도
울매나 좋아졌는디
글구 쑤화는 인천시민 이쟌여
왕복 3,000원 빠스비보다 싸다
이참에 내도 인천으로 옴겨 -
답댓글 작성자정수화 작성시간 26.06.09 박영복 광명이 더 살기 좋은 곳 아닌가 옛날에 소하리 복숭아밭 서리했던 기억 지금은 절도 그나저나 세상 참 좋아졌다 굴업도 작항이 있고
-
답댓글 작성자박영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정수화 작년부터 생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