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실시간 인증샷

굴업도에서

작성자박영복|작성시간26.06.08|조회수111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은영 | 작성시간 26.06.08 도착에서. 힐링하고 계시군요
  • 작성자정수화 | 작성시간 26.06.09 굴업도 들어가는 게 쉽지 않은데 육지에서 직항이 없어 덕적도에서 환승해야 되서 나도 몇 년 전에 갔었는데
    덕적도는 여러번 갔었고 우럭 잡으러 ㅋㅋ
  • 답댓글 작성자박영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쑤화야
    시방은 굴업도 직항이다
    짝수날은 인천>문갑도>굴업도
    울매나 좋아졌는디
    글구 쑤화는 인천시민 이쟌여
    왕복 3,000원 빠스비보다 싸다
    이참에 내도 인천으로 옴겨
  • 답댓글 작성자정수화 | 작성시간 26.06.09 박영복 광명이 더 살기 좋은 곳 아닌가 옛날에 소하리 복숭아밭 서리했던 기억 지금은 절도 그나저나 세상 참 좋아졌다 굴업도 작항이 있고
  • 답댓글 작성자박영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정수화 작년부터 생겼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