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그리 바뿐지
한보름만에 운동 나왔는데
비가 안와서인지 메마른 땅에도 아직도 장미가 피고지고 철쭉도 이쁘게
피고있고 아주 큰 거목에
이렇게 이름모을 꽃이 피어 있더라구요 ~!!
무슨꽃인지 아시는분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영현 작성시간 26.06.15 작품입니다~~~^^
행복한 시간되셨지요? ㅎㅎ
언제나 좋은 날되세요 -
작성자이순옥 그린 작성시간 26.06.15 나무는. 쳇에 물어보니 쉬나무. 아님
개오동나무라네~~ㅎ
화무십일홍~~장미가 안간힘을쓰며
예쁨을 뽐내고있구먼
욜씸 운동하는 희경. 이뿌^~♡ -
작성자권태기(김인배) 작성시간 26.06.15 건강 잘 챙기시요
-
작성자ㅋㅏ라(문성숙) 작성시간 26.06.15 보기만해도이쁘용^^
쉬나무는
향기도은은히퍼져
주변을거닐면기분
까지좋아져요 ㅎ -
작성자지은이 작성시간 26.06.16 사진도잘찍었네
희경씨
이쁜꽃
잘보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