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실시간 인증샷

오랜만에 운동길에~!!

작성자희경|작성시간26.06.15|조회수88 목록 댓글 8

뭐가그리 바뿐지
한보름만에 운동 나왔는데
비가 안와서인지 메마른 땅에도 아직도 장미가 피고지고 철쭉도 이쁘게
피고있고 아주 큰 거목에
이렇게 이름모을 꽃이 피어 있더라구요 ~!!
무슨꽃인지 아시는분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영현 | 작성시간 26.06.15 작품입니다~~~^^
    행복한 시간되셨지요? ㅎㅎ
    언제나 좋은 날되세요
  • 작성자이순옥 그린 | 작성시간 26.06.15 나무는. 쳇에 물어보니 쉬나무. 아님
    개오동나무라네~~ㅎ
    화무십일홍~~장미가 안간힘을쓰며
    예쁨을 뽐내고있구먼
    욜씸 운동하는 희경. 이뿌^~♡
  • 작성자권태기(김인배) | 작성시간 26.06.15 건강 잘 챙기시요
  • 작성자ㅋㅏ라(문성숙) | 작성시간 26.06.15 보기만해도이쁘용^^
    쉬나무는
    향기도은은히퍼져
    주변을거닐면기분
    까지좋아져요 ㅎ
  •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16 사진도잘찍었네
    희경씨
    이쁜꽃
    잘보고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