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인 사진방

무의도 의 추억에서 ~~♡♡

작성자이명선|작성시간26.06.03|조회수97 목록 댓글 8

세상이 좋아져서
울집에서 인천공항
고속도로 가까우니

션하게 드라이브
바람쐬러 일주일에
한두번 가는곳
예전에는 배타고 갔는데
지금은 다리가 생겨서
드라이브하기 좋은곳

7년전
추억을
꺼내보믄서~~ㅋ
추억은 머물지않고
그리워 하는것~~♡♡♡♡♡

오늘두 좋은하루 행복하소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 26.06.11
  • 답댓글 작성자이명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잘지내는지??
  •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 26.06.11 댄스방에서. 얼굴보자~~~
  •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 26.06.11 아추카에서 샤론~~
  • 답댓글 작성자이명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알쓰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