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 좋아져서
울집에서 인천공항
고속도로 가까우니
션하게 드라이브
바람쐬러 일주일에
한두번 가는곳
예전에는 배타고 갔는데
지금은 다리가 생겨서
드라이브하기 좋은곳
7년전
추억을
꺼내보믄서~~ㅋ
추억은 머물지않고
그리워 하는것~~♡♡♡♡♡
오늘두 좋은하루 행복하소서
다음검색
세상이 좋아져서
울집에서 인천공항
고속도로 가까우니
션하게 드라이브
바람쐬러 일주일에
한두번 가는곳
예전에는 배타고 갔는데
지금은 다리가 생겨서
드라이브하기 좋은곳
7년전
추억을
꺼내보믄서~~ㅋ
추억은 머물지않고
그리워 하는것~~♡♡♡♡♡
오늘두 좋은하루 행복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