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인 사진방

야~넌누구니?

작성자강종식 (안양평촌)|작성시간26.06.18|조회수92 목록 댓글 11

건강을 위해서
매일같이 일상이 되어버린
운동겸 산책
오늘도 집에서가까운
평촌
갈뫼산 공원을 찾았다
앓으막한 산정상 한적한 쉼터가
내가
길게는 한두시간씩 머므르면서
사색을 즐기는 장소가
되어버렸다
이틀전
산비탈을 오르는 경사진
오솔길을따라
느릿 느릿 오르는 짐승하나
개도 고양이도 아닌 동물
오늘은 내가앉아있는
벤취 1미터도 떨어지지않은거리로
걸어가고있다
사람이 쳐다보고 있는데

통성명 인사도없이
우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순옥 그린 | 작성시간 26.06.19 안양평촌에
    너구리 서식처가있어 너구리
    가능성90%^~^
  • 작성자강종식 (안양평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강종식 (안양평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소리와 비슷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순옥 그린 | 작성시간 26.06.19 얘가 너구리
    너구리. 꼬리가 길고 풍성
    오소리 꼬리가 짧음 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19 오소리가 안양평촌에.ᆢ조심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