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둘레길 트레킹 사진

2026년 6월 6일 춘의산 백만 송이 장미원 트레킹에서~~~

작성자박영현|작성시간26.06.07|조회수202 목록 댓글 13

현충일이면서 나드리객으로 복잡한 지하철에 몸을 실고 만남의 춘의역으로 향했습니다ㅡ
아침에 일어 나니 몇일 전부터 허리와 허벅지 통증이 있기에 걸으면 나으려나 하곤 동네 뒷산을 헤맷더니 오히려 뻐근함이 더ㅡㅡㅠ
그래도 함께할 회우님들의 멋진 모습이 생각 나 주요 부분에 동통 마사지와 파스로 무장한뒤 간 결과 함께하는 회우들의 생기에 하루를 즐겨 귀가길은 행복 충전 몸이 되어 감사히 저녁을 즐길수 있어 행복했답니다 ㅎㅎ
막 찍은 추억을 두서 없이 올립니다!
모두 편안한 휴일되세요 ~~~^^

수고하신 덕현 운영자님과 희경운영자님~~
수고많으셨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은영 | 작성시간 26.06.07 아직 장미가. 친구님들을 반겨 주었군요
    힐링 되셨겠네유
  • 작성자김희선 | 작성시간 26.06.07 장미꽃보다 더예쁘고
    멋진 그대들이여
    즐거운 표저 쥑여주네여
    영현친구님 포착 잘 하셨군요
  • 작성자권태기(김인배) | 작성시간 26.06.07 또 하나의 추억이 쌓여 갑니다
  • 작성자심용준 | 작성시간 26.06.08 모두 머찝니다
  • 작성자ㅋㅏ라(문성숙) | 작성시간 26.06.08 저는
    이렇게멋진사진을
    이제서야보네요? ㅋ
    다시보니
    장미향이요기까지~ ㅎ
    멋진추억남겨줘
    넘조앙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