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출발시에는 쏟아 지는 비가 경북권으로 접어 들며 언제 그랬냐는 듯 그친 비에 오히려
션한 추억 여행이 되었습니다.
부처님의 가피로~예수님의 은혜로~성모님의 보살핌으로~~여러 종교님의 자비로~~회원 여러분의 정성으로~~~ㅎ
무탈하게 무사 귀경으로 하루를 보내어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휴대폰 사진이라 조도는 못 맞추었습니다 .ㅎㅎ
수정없이 막 올렸으니 필요한 것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은영 작성시간 26.06.21 영현씨 어제 고생 많았어요
내 사진 왜 음써유 ㅎ -
답댓글 작성자박영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ㅎㅎ
나는 찍어 줄라고 줄라고 했는데~~~
전문 작가님들이 총무님을 모델로 모시고 다니는 바람에...,근처에 가지를 뭇했습니다 ㅡㅡ흑흑 -
작성자김미란,샬롬 작성시간 26.06.22 영현님.~수고많으셨어여~
감사합니다^^ -
작성자홍 옥 희 작성시간 26.06.22 이래 저래 수고 많으셨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작성자김희선 작성시간 26.06.23 수고가 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