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 여행 사진(아)

대구송해공원여행

작성자이명희|작성시간26.06.21|조회수142 목록 댓글 15

이제서야 작업이 끝나서
카페로 올리네요.
이번여행길 촬영봉사를 하면서
이곳에서는 처음으로 따뜻한
손길에 마음이 찡했답니다.
비온뒤 습기때문인지? 등줄기에서
땀이 줄줄... 두번째만나서 촬영
하려했드니. 시원한 생수를 자판기에서
빼서 주네요. 촬영중에 먹기가 부담
스러워서 고맙다는 인사만...
잠시후에는 처음보는 친구?님이
음료수 드시라고... 또받아만 놓고
촬영하는데 참기분이 좋드라구요.
돈으로 계산하면 큰금액 아닌데
챙겨주는 마음에. 많이 감사했네요.
그곳촬영 끝내고 차로오는길
말없이 베낭 챙겨주신 친구님도...
감사 감사한 마음 간직할게요.
암튼 기분좋은 하루였으며
친구님들도 촬영 봉사자. 친구에게
당연하다는 생각 마시고. 수고한다고
물한잔 어떨까합니다..
함께한 여행길 행복한 추억
감사드립니다. .
건강하게 다음에 또 만나요.

문자주세요. 본인모습. 나머지는
전송할게요.010. 4130. 586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 옥 희 | 작성시간 26.06.22 수고 많았어요
    잠깐 들어보니 무게가
    장난 아니더구만 쪼그만 체구에
    수고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작성자이명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친구님들!
    다녀가심에. 감사드립니다.
    함께한 추억 즐거웠네요.
    건강하게 지내다 또 만나요
  • 작성자김희선 | 작성시간 26.06.23 수고가 많았습니다
  • 작성자양자경 | 작성시간 26.06.23 친구들을 위해 예쁜 추억 남겨주심에
    수고많았어요 ~*
  • 작성자정표 | 작성시간 26.06.23 멋지네요 명희친구님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