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6일 부천 백만송이 장미축제 트레킹 내역~!!

작성자희경|작성시간26.06.06|조회수115 목록 댓글 6

오늘 덕현 대장님
리딩으로 시작 참석
인원 이런저런 사정으로
몆몆분들이 불참을 하시고
참석인원 총 29명이서
시작해 이쁜 둘레길 사브작 사브작 걷고 내려와 오늘은 인파가 그리많지 안아서 널직한
휴식처을 운좋게 차지하게
되어 여러 친구님들이
맛난 간식들 싸온거 풀어놓고 삼삼오오 모여앚자 맛있게들 먹고
대장님이 개인시간 사진도
찍고 즐기라고 1시간 주셔서 사진들도 많이찍고 한 30분 걸어서 식당으로
1명만 그냥가고 28명
뒤풀이 참석해 각자 테이블 4명씩 계산들 하셨읍니다~!!

오늘 함께한 모든 친구분들 감사하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 잘보내고
왔네요 ~~!!

덕현 대장님 일찍참석 하셔서 친구들 일일이 다 인사하며 반겨 주시는 모습보기 좋았고 오늘 리딩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읍니다~~!!

모든 친구님들 다음길에
또다시 반갑게들 만나요
~~!!
오늘일일 총무 김희경
결산내역 미숙한 점이 있더라도 양해 바랍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덕현 | 작성시간 26.06.06 백만송이장미원의
    둘레길에 일일총무님
    역할을맡아주시고
    많은협조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진정호 | 작성시간 26.06.07 덕현님 수고많았어요~
    일일총무 하느라 희경님도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방창영 | 작성시간 26.06.07 덕현 대장님 수고많으셨어요
    일일 총무 희경님도 수고하셨어요
    다음트레킹에서 또 만나요~~^
  • 작성자박영현 | 작성시간 26.06.07 희경님~~~~~
    수고많으셨습니다!
    오늘도 멋진 날되세요
  • 작성자나연 | 작성시간 26.06.07 희경씨 반가웠어요 수고많았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