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6,20일 대구 팔공산 결산보고

작성자정은영|작성시간26.06.21|조회수119 목록 댓글 15

참석인원 87명. 회비 면제 3명
======================
총수입==4,600,000
총지출==4,614,760
==================
마이너스=== -14,760

수입내역서
========
회비 ==(50000×84=4200000)
일양약품==(200000×2=400000)
===========================
총수입 ====4,600,000

지출내역서
=========
관광버스==(1000000×2=2000000)
케블카. ===(12000×78=936000)
점심식사 ==(12000×83=996000)
아침김밥 ==(35000×90=315000)
맥주. 술. ===117880
마트 ,물기타등등 ==90780
기사님 커피=5100
주차비===4000
답사비 ===150000
=====================================
총지출====4,614,760

간식 준비해준. 친구님들
지기님. 방울 토마토
권혜정. 파프리카
청풍님. 호도과자 선겸님 호도과자
홍옥희. 오이. 그리고. 여러 친구님들이
간식 준비해 와. 나누어. 먹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 드림니다

아침에 비가 넘 많이 와 걱정 했는데
여행중 비가 안와서. 울 친구님들이
덕을 많이 쌓아 놓으셔서 날씨가 이리 좋구나
했네요

오늘도 즐거운 여행길이였습니다
모두 잘 들어 가셨죠
늦었네유 고운 꿈 꾸세요
저두 자야 겠네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혜정 | 작성시간 26.06.21
    이번 대구 여행 에서도
    총괄 총무님
    수고 많았습니다.

    부수입이 사십이나 들어와도 살림이 적자네요
    물가가 올라간 만큼
    회비 올리는걸 고려해 봐야 될것 같아요.

    아침
    떡을 주다 두세번 안주니
    허전해요
    부활 기다립니다ㅎㅎ
  • 작성자박영현 | 작성시간 26.06.21 수고많으셨습니다 ~~^^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ㅋㅏ라(문성숙) | 작성시간 26.06.21 노고와봉사에
    큰감사드려요~!!
  • 작성자김명지 | 작성시간 26.06.21 피곤한지도 모르는
    우리 총괄 총무님
    죽어라 일하고 나면
    3일을 꼼짝 없이
    쉬어야 하는 책임감
    노고에 감사 드립니다
    아프지는 마세요
    수고 만땅 하셨습니다 ~♡♡
  • 작성자김원근 | 작성시간 26.06.22 총무님
    안살림 챙기시느라 늘 수고가 많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