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번개 첫번째이야기~~♡ 작성자이명선|작성시간26.06.14|조회수136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6월14일 라이브번개에서반가운 칭구님들과 함께해서오붓하게 즐건시간 이었네요늘 수고많으신카페지기님~~♡♡변승근방장님~~♡♡♡신숙자총무님외운영자님모두함께한 칭그님께감사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은영 | 작성시간 26.06.14 오늘 수고 많았어요 작성자허애량 | 작성시간 26.06.15 즐거운 시간들 함께라서 행복 했어요 작성자심용준 | 작성시간 26.06.15 다들 노래 잘하네요그런데 두번째 영어노래하는여인의 노래솜씨는보통이 훨씬넘네요~~♡ 작성자다정(박영화) | 작성시간 26.06.15 우리 지기님 노래 솜씨 깜놀~ㅎ 작성자변승근(안전제일) | 작성시간 26.06.17 모두, 멋있는 친구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