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금 연극 관람할까 하는데???

작성자심용준|작성시간26.06.05|조회수307 목록 댓글 6

7월초에 볼만한 영화가 안보여 19禁도 아닌
20禁 연극을 관람할까 생각중인데

할배 할매들 끼리 그날 서로 뭔 일들이 일어나지 않을까 걱정되어 망설이는 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권태기(김인배) | 작성시간 26.06.06 고양이 자세가~
    핫식스~~~
  • 작성자박영현 | 작성시간 26.06.06 날 잡아 봅시다 ㅎ
  • 작성자려원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
    뭔일이
    일어나야 할 나이.
  • 작성자하린 | 작성시간 26.06.08 이 연극을 보면서 도파민이
    생긴다면 아직 젊다는 기쁜소식..
    건강쳇크하기 좋은
    연극이네요ᆢㅋㅋㅋ
  • 작성자변승근(안전제일) | 작성시간 26.06.22 연극보다, 심 용준 방장님 보고싶어
    참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