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출 첵 방~

6.19..금요일

작성자최코코(최두환)창원|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2


☘️ 너를 만나러 가는 길☘️

나의 삶에서 너를 만남이 행복하다.
내 가슴에 새겨진 너의 흔적들은
이 세상에서 내가 가질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것이다.

나의 삶의 길은
언제나 너를 만나러 가는 길이다.

그리움으로 수놓는 길
이 길은 내 마지막 숨을 몰아쉴 때도
내가 사랑해야 할 길이다.

이 지상에서
내가 만난 가장 행복한 길
늘 가고 싶은 길은
너를 만나러 가는 길이다.

- 용 혜원 .-

한주 마무리 잘 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찌(제주) | 작성시간 26.06.19 출석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스나이뻐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