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출 첵 방~

6.22..월요일

작성자최코코(최두환)창원|작성시간26.06.22|조회수2 목록 댓글 2

지금이 좋다

바람이 불면 부는 대로
비가 오면 오는 대로
지금이 좋다.

궂은 날이라 생각하며 
걱정이 앞섰던 지난날보다
순리대로 받아들이는 
지금이 좋다.

내 탓이라며
다그치고 고민했던 시간들은
결코 도움이 되지 않았음을 깨달은 지금

이유가 있겠지 생각하니
마음도 편해지고 모든 게
여유로워 세상이 아름답다.

작은 것에 감사하니
좋은 기운이 넘쳐
웃음이 가득해서 좋다.

지금이 좋다.
내일도 분명 좋을 것이다.

-조미하 3집 <내 인생의 봄날은 오늘>中-

새로운 한주도 잘 보내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찌(제주) | 작성시간 26.06.22 new 출석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스나이뻐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